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신규 가입 상담 신청

연락처를 남겨 주시면 전문 상담사가 연락 드리겠습니다.

ISMS-P 인증 획득! 개인정보 안심 가입, B 다이렉트샵
연락처 [필수]
상담센터 운영

평일 오전 9시 ~ 오후 6시 / 토요일 오전 9시 ~ 오후 3시

기존 고객님의 요금/상품/장애/이전 설치
관련 문의는 106으로 연락주세요.

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

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해
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.
단, 본 동의를 거부할 경우
SK브로드밴드 상품 가입상담이
제한될 수 있습니다.

원스톱 전환서비스

  • 신규 통신사 가입 시 기존 통신사 서비스 해지를 한 번에 처리할 수 있는 간편한 제도입니다.
  • 신청 가능 통신사 : SK브로드밴드, SK텔레콤, KT, LG U+, KT SkyLife
  • 신청 가능 서비스 : 초고속인터넷, 초고속인터넷과 유료방송(IPTV, 위성방송) 결합 서비스

신청 가능 창구
  • 공식 온라인샵 : 가입 상담 신청 시, '가입과 해지 동시 신청하기' 체크
  • 고객센터, 공식 홈페이지 및 대리점, 판매점 등 온/오프라인 매장 포함

고객이 직접 가입하는 '바로가입'은 원스톱 전환서비스가 지원되지 않습니다. 시스템 개발 예정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  공지사항

    특정 제조사 공유기 장애에 따른 인터넷 서비스 중단 관련(9/5) 이용 요금 감면 안내

    2024.09.12

    지난 9월 5일(목) 특정 제조사의 무선 공유기 장애에 따른 일시적인 서비스 중단으로 불편을 겪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.

    서비스 중단이 발생한 고객님께 아래 기준으로 이용료를 감면해 드리고자 합니다.

    ■ 대상
    - 9월 5일(목) 특정 제조사 무선 공유기로 인해 인터넷이나 IPTV 서비스의 장애 발생 고객

    ■ 감면 내역
    - 일반 고객은 1일치 이용료와 서비스 중단시간의 10배에 해당하는 이용료 감면
    - 소상공인 등 사업자 고객은 위 내용을 대신하여 인터넷 서비스 1개월 수준에 해당하는 이용료 감면

    ■ 감면 시기
    - 10월 청구되는 9월 이용료에서 별도 신청 절차 없이 감면

   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 드리며,
    고객님께 늘 신뢰 받는 SK브로드밴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    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