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주메뉴 바로가기
SK Broadband
목차
도구모음
Enterprise
회사소개
SK브로드밴드
로그인
로그아웃
검색
전체메뉴
메뉴검색
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
수집 이용 목적 : SK브로드밴드 상품 및 SK텔레콤 스마트홈 가입상담
수집항목 : 연락처
보유, 이용기간 : 상담신청일로부터 3개월까지 보관/이용 후 파기
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거부 :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.
단, 본 동의를 거부할 경우 SK브로드밴드 상품 가입상담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팝업 닫기
원스톱 전환서비스
원스톱 전환서비스란?
신규 통신사 가입 시 기존 통신사 서비스 해지를 한 번에 처리할 수 있는 간편한 제도입니다.
신청 가능 통신사 : SK브로드밴드, SK텔레콤, KT, LG U+, KT SkyLife
신청 가능 서비스 : 초고속인터넷, 초고속인터넷과 유료방송(IPTV, 위성방송) 결합 서비스
신청 가능 창구
공식 온라인샵 : 가입 상담 신청 시, '가입과 해지 동시 신청하기' 체크
고객센터, 공식 홈페이지 및 대리점, 판매점 등 온/오프라인 매장 포함
고객이 직접 가입하는 '바로가입'은 원스톱 전환서비스가 지원되지 않습니다.
시스템 개발 예정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팝업 닫기
검색
검색
추천 검색어
b tv 이용권
채널 편성표
해지신청
리모컨
콘텐츠 안내
인기 검색어
인기급상승 더보기
1
5g요금제
2
0청년
3
문자매니저
4
번호변경
5
데이터 함께쓰기
6
5g요금제
7
0청년
8
문자매니저
9
번호변경
10
데이터 함께쓰기
가족
가족
결합
가족
결합혜택
가족
결합혜택 B tv
가족
결합혜택 상품
가족
결합혜택 이벤트
닫기
약관 및 정책
가입문의 상담 신청
106
1
요금/납부
문의
2
고장문의
3
가입문의
4
해지문의
5
이전설치 및
일반 변경 신청
6
7
8
기업전용상품
9
*
다시듣기
0
상담사 연결
#
이전단계
1
요금/납부 문의
1. 요금 확인/납부
2. 카드 자동이체 변경
3. 은행 자동이체 변경
4. 요금안내서, 세금계산서 셀프 발행
0. 상담사 연결
2
고장문의
1. 간편 진단/조치
2. 리모컨 분실/파손 교체
3. 방문 일정 확인/취소
0. 상담사 연결
3
가입 문의
0. 상담사 연결
4
해지문의
1. 약정기간/할인반환금 문의
2. B tv 월정액 상품 해지
3. 부가서비스 해지
4. 인터넷/전화/TV 해지 신청
0. 상담사 연결
5
이전설치 및 일반 변경 신청
1. 이전설치 신청
2. 이전설치 일정 변경/취소
3. 가정내 PC/TV 이동 신청
4. 명의변경 신청
5. 일시정지 신청/해제
0. 상담사 연결
8
기업전용 상품 문의
기업전용 ARS 연결
0
상담사 연결
1. 요금 및 일반문의
2. 고장 문의
3. 가입 상담
4. 해지 상담
2014년 8월 7일 개인정보보호법 개정으로 고객님의 주민등록번호 13자리를 수집하지 않습니다.
106 고객센터는 가입자 확인을 위하여 주민등록번호 앞 생년월일 6자리와 이동전화 연락처를 통해 상담 진행을 하고자 하오니 많은 협조 부탁 드립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