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원스톱 전환서비스

원스톱 전환서비스란?
  • 신규 통신사 가입 시 기존 통신사 서비스 해지를 한 번에 처리할 수 있는 간편한 제도입니다.
  • 신청 가능 통신사 : SK브로드밴드, SK텔레콤, KT, LG U+, KT SkyLife
  • 신청 가능 서비스 : 초고속인터넷, 초고속인터넷과 유료방송(IPTV, 위성방송) 결합 서비스

신청 가능 창구
  • 공식 온라인샵 : 가입 상담 신청 시, '가입과 해지 동시 신청하기' 체크
  • 고객센터, 공식 홈페이지 및 대리점, 판매점 등 온/오프라인 매장 포함

고객이 직접 가입하는 '바로가입'은 원스톱 전환서비스가 지원되지 않습니다. 시스템 개발 예정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  요금제

    (3년 약정 기준, 부가세 포함)
    • 최대 1G

      든든 기가

      1G의 빠른 속도와 끊김없는 와이파이 기본!
      기기 수리비도, 금융사기 피해도 전부 보상!

      인터넷 단독

      39,600

      B tv 결합 시

      34,100

      온라인 가입시
      추가 할인2,200

    • 최대 500M

      든든 기가라이트

      속도는 빠르게, 요금은 가볍게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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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  인터넷 단독

      34,100

      B tv 결합 시

      28,600

      온라인 가입시
      추가 할인2,200

    • 최대 100M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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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  금융사기 피해 보상혜택까지 제공!

      인터넷 단독

      23,100

      B tv 결합 시

      22,000

      온라인 가입시
      추가 할인1,100

    • 최대 1G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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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  인터넷 단독

      41,250

      B tv 결합 시

      35,750

      온라인 가입시
      추가 할인 2,200

    • 최대 500M

      든든 기가라이트 윙즈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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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  35,750

      B tv 결합 시

      30,250

      온라인 가입시
      추가 할인 2,200

    • 최대 100M

      든든 광랜 윙즈

      합리적인 요금으로
      금융사기 피해 보상 혜택까지 제공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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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  인터넷 단독

      24,750

      B tv 결합 시

      23,650

      온라인 가입시
      추가 할인 1,100

    • * 이용자의 거주 형태와 지역에 따라서 인터넷 다운로드 속도와 업로드 속도가 다를 수 있으며, 설치 환경에 따라 CM(케이블 모뎀)방식으로 제공될 수 있습니다.
    • * 자세한 이용 요금은 하단 상세 내용을 참고해 주세요.
    • 매장 기기 수리 보상케어 설명
      서비스내용
      • 서비스 이용 중 가입자 매장에서 소유한 기기가 고장난 경우, 수리비를 지원 한도와 조건에 따라 보상
      - 대한민국 안에서 제조사가 공식 지정한A/S센터에서 수리를 받고 실제 수리비를 지급한 경우에 한해 보상
      ※ 수리비=부품비+인건비
      보상한도
      • 최대50만원 지원 (개인부담금10만원 포함)
      보상횟수
      • 인터넷 약정 내 1회
      대상
      • 피해 발생일 기준 5년 이내 제조한 아래 제조사의 PC(데스크탑 본체만), 노트북, TV, 카드단말기, POS기기
      ① PC : LG, 삼성
      ② 노트북: LG, 삼성, 한성, DELL, HP, Lenovo, Acer, ASUS, MSI, GIGABYTE, APPLE
      ③ TV : LG, 삼성
      ④ 카드단말기: 제조사 관계 없이 모두 제공 (구매 영수증 필요)
      ⑤ POS기기: 제조사 관계 없이 모두 제공 (구매 영수증 필요)
      보상하지 않는 손해
      • 인터넷 상품 가입 및 변경 개통 후 30일(개통일 포함) 이내 발생한 수리비
      • 가입자 본인/배우자/동거 친족/자녀/법정대리인의 고의 또는 *중대한 과실로 생긴 손해
        (*고의와 유사 수준으로 현저하게 주의를 결여한 상태에서 과실)
      • 가입자를 제외한 법률상 배상책임이 있는 제3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한 사고로 발생한 수리비용
      • 도난으로 인한 피해, 분실로 인한 손실
      • 제품 수리를 위해 지출한 교통비
      • 통상적인 마모와 노후화, 균열, 부정 수단(사기), 점진적인 악화, 오남용, 통상적인 용도로 제품을 사용하지 않은 경우로 인한 손해
      • 절단, 톱질, 깎기 등 제품을 임의로 분해/변경/개조하여 발생한 손상
      • 제조사로부터 무상수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경우
      • 태풍, 홍수, 지진, 분화, 낙뢰 등을 포함한 천재지변으로 인한 손해
      • 제조사가 지정한 공식A/S센터가 아닌 곳에서 수리하여 발생한 수리비
      • 구매일(구매 영수증이 없으면 제조일)로부터 5년이 지난 제품의 수리비
      • 유흥업소, PC방 업종을 운영하며 발생하는 제품의 수리비
      보상 청구 방법
      • 가입자는 SK브로드밴드로부터 보험금 청구 및 수령 권리를 양수받아 직접 메리츠화재에 지원금을 청구하여 수령
      제출 서류 ① 공식A/S센터의 수리 영수증 ※ 전자제품 제조연월일 표시필수
      ② 구매 영수증 ※ 필요한 경우(POS기기, 카드결재기 필수) 제출
      ③ 기타/보험사가 추가 요구하는 서류 (예. 손해사정사가 고의적 파손으로 의심될 경우 파손 사유, 파손된 제품 사진 등을 추가 요청 가능)
      금융 사기 피해 보상케어 설명
      서비스내용
      • 서비스 이용 중 스미싱/피싱/해킹/큐싱 피해로 인하여 본인 또는 가족(세대원) 명의 계좌에서 예금이 부당 인출(송금/자동 이체 포함)되거나 신용카드/직불카드/현금카드가 부당하게 사용되었을 때 발생한 금전적 손해를 지원 한도 및 조건에 따라 보상
      - 서비스 가입한 대표자 및 대표자와 등본상 세대를 같이하는 가족(세대원)
      보상한도
      • 사고당/연간 최대 300만 원
      보상횟수
      • 연간1회, 가입일 기준 매년 한도 복원
        예) 25년2월15일 개통한 고객 26년2월15일에 지원횟수 한도 복원
      보상하지 않는 손해
      • 가입자의 고의 또는 범죄행위로 인한 사고 (공모한 경우 포함)
      • 보상하는 손해에 명기된 손해 이외의 일체의 금전적 손해
      • 가입자와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/직계 친족에 의한 사고
      • 영업비밀, 저작권, 특허권 또는 이와 유사한 지적재산권 침해
      • 가입자가 자발적으로 제3자에게 개인정보를 제공하거나 노출하였거나 스미싱/피싱/해킹/큐싱/메모리해킹 차단을 해제한 경우
      • 가입자의 사업 또는 업무 관련하여 발생한 사고
      • 사고와 관련해 고객이 금융기관 또는 제3자로부터 보상, 환급 또는 배상을 받은 경우, 그 해당 금액
      • 재화, 물품의 공급 또는 용역의 제공 등을 가장한 행위로 인하여 발생한 금전상 피해
      • 카드의 분실, 도난, 위변조 등의 사고 발생 시 해당 금융기관 등에서 보상되는 손해
      • 개인용PC 외에 메인프레임(Main-frame), 서버(server) 등의 컴퓨터에서 발생한 해킹(Hacking)으로 인한 금전적 손해 및 법인계좌에서 발생한 손해
      • 같은 세대에서 발생한 동일 사고에 대해 본 서비스를 통해 보상받은 이력이 있는 경우
      • 가상화폐 및 중고거래 사고로 인한 손해보상 및 금전적 손해
      보상 청구 방법
      • 가입자는 SK브로드밴드로부터 보험금 청구 및 수령 권리를 양수받아 직접 메리츠화재에 지원금을 청구하여 수령
      제출 서류 ① 관할 경찰서 사건실 확인원
      ② 신고 시 작성한 피해자 진술 조서
      ③ 사고 금액을 확인할 수 있는 은행 송금증/통장기재내용/거래내역서 중1개 선택
      ④ 지급정지사실통지서 (전화금융사기피해금 환급 특별법에 따라 사기범 계좌를 지급 정지)
      ⑤ 기타/보험사가 추가 요구하는 서류 (예. 손해사정사가 사고 발생일 조작 가능성이 의심될 경우 통신 기록 등 관련 자료 추가 요청 가능)
      • ※ '든든 인터넷'은 신규 가입 조건 상품으로(기존 고객은 약정만료 후 가입가능) 상품 가입시 보상서비스는 자동 가입됩니다.
      • ※ '든든 인터넷' 가입 대상은 소상공인(개인사업자, 법인사업자, 비영리단체)이며 사업자등록증, 법인사업자등록증 등 서류 제출 필수입니다.
      • ※ 개인사업자의 경우는 사업자등록증 대표자 명의/소재지와 인터넷 가입자 명의/설치 장소 동일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.
      • ※ 보상 혜택은 가입 시 최초 계약된 고객에게 제공되며 명의변경이 불가합니다.
      • ※ 보상 내용은 당사 및 제휴사 사정에 따라 바뀔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      • 피싱 : 이메일/문자메시지/전화 등으로 개인/금융 정보를 빼내기 위해 신뢰할 수 있는 사람이나 기관인 척 속이는 사기 수법
      • 스미싱 : 문자메시지에 첨부한 인터넷 주소로 불법 사이트 접속을 유도해 개인/금융 정보를 훔치는 사기 수법
      • 파밍 : 가짜 사이트를 정상적인 사이트로 속여 개인/금융 정보를 훔치는 사기 수법
      • 큐싱 : 악성코드가 포함된 QR코드를 인식하도록 유도해 개인/금융 정보를 훔치는 사기 수법
      • 메모리해킹 : PC/노트북에 저장된 정보를 직접 조작해 금융 거래 정보를 훔치거나 변조하는 해킹 방법
      • 피해발생 이미지피해발생
      • 든든 보상케어센터 문의/접수 이미지든든 보상케어센터
        문의/접수
      • 필요 서류 안내 이미지필요 서류 안내
      • 세류 제출/검토 이미지세류 제출/검토
      • 보상 지원 지급 안내 이미지보상 지원 지급 안내
      • 보상 완료 이미지보상 완료
      • ※ 필수 서류 외 추가 서류를 보험사가 요청할 수 있어요.
      • ※ 일시 정지, 요금 미납, 설치 변경 등 이용 정지 중에 발생한 피해는 보상 받을 수 없어요.
      • ※ 서비스 이용 중에 발생한 피해라도 보상 처리 시점에 상품을 미납하면 보상 받을 수 없어요.
      • ※ 인터넷 설치 장소가 사업자등록증에 기재된 주소와 동일해야 해요.
      • ※ 가입자(대표자) 본인 또는 대표자와 주민등록등본상 주소지가 같은 가족의 피해에 대해 보상을 신청할 수 있어요.
      • ※ 매장 기기 수리 보상은 상품 신규/변경 가입 및 설치장소 변경 30일(당일 포함) 이후에 보상 받을 수 있어요.
      • ※ 피해 발생일로부터 3년이 지나면 보상받을 수 없으니 피해 발생 즉시 신청해 주세요.
      • ※ 보상이 확정되면 7일 이내에 보상금을 받을 수 있어요. 단, 금융사 등의 사정으로 처리 기간이 길어질 수 있어요.
      • 실제 제공 속도는 인터넷 설치환경이나 PC 등 기기 성능에 따라 최대 속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.
      • 약정기간 내 해지하시면 할인반환금이 부과됩니다.
        2023년 9월 27일 이후 가입 고객

        할인반환금 산식

        할인반환금 계산 예시

        할인반환금 예시(3년 약정 시) : 기가인터넷 와이파이 이용고객이 13개월 사용 후 중도 해지 시, 누적 할인액 328,900원 X {잔여 약정 23개월 / (약정 기간 36개월 - 8개월)} = 270,167원

      • 관련 법령 및 이용약관에 의해 장애인, 국가/독립유공자, 기초생활보장가구 등에 요금감면 혜택을 드립니다. (자세한 사항은 상품별 이용약관 내 복지용 요금감면 참고)
      • 그 밖의 사항은 가입, 해지 시 공통 유의사항을 따릅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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