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수집 이용 목적 : SK브로드밴드 상품 및 SK텔레콤 스마트홈 가입상담
- 수집항목 : 연락처
- 보유, 이용기간 : 상담신청일로부터 3개월까지 보관/이용 후 파기
-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거부 :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.
- 단, 본 동의를 거부할 경우 SK브로드밴드 상품 가입상담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해
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.
단, 본 동의를 거부할 경우
SK브로드밴드 상품 가입상담이
제한될 수 있습니다.
고객이 직접 가입하는 '바로가입'은 원스톱 전환서비스가 지원되지 않습니다. 시스템 개발 예정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통신장애 시 이용자 행동요령 1편NEW
통신장애 시 이용자 행동요령 2편
통신장애 시 이용자 행동요령 3편
초고속인터넷 분야 맞춤형 피해구제기준 편
코로나19 정부지원을 악용한 스미싱 피해예방 편
결합상품 가입·해지 시 주의사항
결합상품 이용자를 위한 제도개선
명의도용 피해사례 및 예방①
명의도용 피해사례 및 예방②
메신저피싱 예방
방송통신상품 해지 주의사항
방송통신서비스 해지 시 확인사항
보이스피싱 예방
분쟁조정제도
불법메세지를 이용한 스미싱_①
불법메세지를 이용한 스미싱_②
불법메세지를 이용한 스미싱_③
불법메세지를 이용한 스미싱_④
스마트폰 이용자 건강관리
스마트폰 중독 피해·예방법
스미싱 피해예방
앱 결제 피해사례및 예방
유리한 요금제 안내①
유리한 요금제 안내②
이동통신단말장치 이용자보호 리콜제도 안내
초고속인터넷 해지 시 유의사항
큐싱 예방
통신사업자 자율준수 프로그램
통신서비스 재정제도 안내2
파밍 예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