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신규 가입 상담 신청

연락처를 남겨 주시면 전문 상담사가 연락 드리겠습니다.

ISMS-P 인증 획득! 개인정보 안심 가입, B 다이렉트샵
연락처 [필수]
상담센터 운영

평일 오전 9시 ~ 오후 6시 / 토요일 오전 9시 ~ 오후 3시

기존 고객님의 요금/상품/장애/이전 설치
관련 문의는 106으로 연락주세요.

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

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해
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.
단, 본 동의를 거부할 경우
SK브로드밴드 상품 가입상담이
제한될 수 있습니다.

원스톱 전환서비스

  • 신규 통신사 가입 시 기존 통신사 서비스 해지를 한 번에 처리할 수 있는 간편한 제도입니다.
  • 신청 가능 통신사 : SK브로드밴드, SK텔레콤, KT, LG U+, KT SkyLife
  • 신청 가능 서비스 : 초고속인터넷, 초고속인터넷과 유료방송(IPTV, 위성방송) 결합 서비스

신청 가능 창구
  • 공식 온라인샵 : 가입 상담 신청 시, '가입과 해지 동시 신청하기' 체크
  • 고객센터, 공식 홈페이지 및 대리점, 판매점 등 온/오프라인 매장 포함

고객이 직접 가입하는 '바로가입'은 원스톱 전환서비스가 지원되지 않습니다. 시스템 개발 예정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  약관 및 정책

    • 통신장애 시 이용자 행동요령 1편NEW

    • 통신장애 시 이용자 행동요령 2편

    • 통신장애 시 이용자 행동요령 3편

    • 초고속인터넷 분야 맞춤형 피해구제기준 편

    • 코로나19 정부지원을 악용한 스미싱 피해예방 편

    • 결합상품 가입·해지 시 주의사항

    • 결합상품 이용자를 위한 제도개선

    • 명의도용 피해사례 및 예방①

    • 명의도용 피해사례 및 예방②

    • 메신저피싱 예방

    • 방송통신상품 해지 주의사항

    • 방송통신서비스 해지 시 확인사항

    • 보이스피싱 예방

    • 분쟁조정제도

    • 불법메세지를 이용한 스미싱_①

    • 불법메세지를 이용한 스미싱_②

    • 불법메세지를 이용한 스미싱_③

    • 불법메세지를 이용한 스미싱_④

    • 스마트폰 이용자 건강관리

    • 스마트폰 중독 피해·예방법

    • 스미싱 피해예방

    • 앱 결제 피해사례및 예방

    • 유리한 요금제 안내①

    • 유리한 요금제 안내②

    • 이동통신단말장치 이용자보호 리콜제도 안내

    • 초고속인터넷 해지 시 유의사항

    • 큐싱 예방

    • 통신사업자 자율준수 프로그램

    • 통신서비스 재정제도 안내2

    • 파밍 예방